> 게시판 > 공지사항
2016 밝은사회 한국본부 총회 감사인사
한국본부
2016.11.16
767

회원 여러분께!

 

원숭이띠의 2016년 달력도 1장만을 남겨놓은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는 계절을 맞이하여, 전국의 회장단 및 임원, 회원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지난 114일 서울가든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제35회 세계평화의 날 기념 2016 밝은사회 한국본부 총회에 많이 참석해 주시고, 사정상 참석하시지 못하셨던 분들께서도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셔서 성황리에 끝나게 되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한국본부 총회는 서울가든호텔에서 조정원 국제본부 총재님을 모시고 총재단및 이사님들, 그리고 전국의 많은 회원들께서 참석하시고 도움주셔서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 이번 총회는 UN제정 제35회 평화의 날을 함께 기념하면서 2016년 사업 집행과 결산보고, 17년도 사업계획및 예산안 심의, 감사 2인의 선임이 있었고, 전국 각 클럽 추천으로 많은 회원 표창이 있었습니다. 2부에서는 만찬과 개인찬조 경품추첨이 있었고, 3부에서는 김희정 교수의 목련화와 세계태권도 시범 단 시범, 트로트 가수 양양의 공연에 이어, 4부에서는 전 회원 경품추첨과 선물들로 GCS 클럽 회원님들의 1년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축하함으로써 일체감 있는 단합된 모습과 자긍심을 준 계기가 되고, 또한 즐겁고 흥이나는 자리가 되었으며, 오후 4시부터 3시간 반 동안 즐거움을 만끽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초청가수의 주도로 아주 흥겨운 시간을 가짐으로써 더욱 뜻있는 행사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전국의 클럽 회원 여러분!

한국본부는 2017년을 봉사와 협력으로 평화세계를!이라는 슬로건을 정했습니다. 회원간 이웃간 상호 봉사와 협력을 통해 미움과 갈등을 해결하는 평화로운 우리사회를 조성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제 끝으로 2016년도 얼마 안남은 기간을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엔 더욱 더 활기차게 지역사회 발전과 클럽의 활성화에 매진해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끝으로 회원님의 사업 번창하심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6. 11. 14

 

사단법인 밝은사회국제클럽 한국본부

총재 심 호 명 드림

감사 인사드립니다
2016 하반기 단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