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공지사항
감사인사드립니다.
한국본부
2018.06.01
581
18.5.30대만탐방후인사(최종).hwp

감사 인사드립니다

삼라만상이 짙은 녹색으로 물들어가는 이즈음 밝은사회 한국본부 결성 제40주년 기념 대만 문화탐방에 참석해 주신 전국의 클럽회장단 및 회원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지난 525일부터 28일까지 34일 동안 바쁘심에도 불구하시고, 53명의 회장단 및 회원들께서 참석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밝은사회 한국본부 결성 제40주년 기념 대만 문화탐방에 참석해 주신 회장단 및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대만 타이페이 도먼공항 도착시부터 질서 정연하게 규정을 잘 지켜 주시고, 문화탐방지 관람시마다 시간을 잘 지켜 주셨음에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타이페이 고궁박물관, 스펀지역, 만리 지역, 아류 지역, 화련 지역, 자오시 지역 등의 문화탐방은 우리에게 많은 추억거리를 만들어 주었으며, 또한 대만의 현황이해를 하는 기회가 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회고해 보면 2018525 대만의 도먼 국제공항에 도착하여 세계 4대 박물관 중의 하나인 고궁박물관을 관람하면서 중국의 찬란한 역사를 탐방하고, 저녁식사를 하면서 전국에서 참석하신 회원들을 한명씩 소개하면서 회원간의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식사 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하였습니다.

526일에는 스펀지역으로 이동하여 스펀 미니폭포와 41조로 조를 짜서 각자의 기원을 담은 풍선을 날리면서 가족과 밝은사회, 국가의 안녕을 기원하는 행사를 가진 것은 매우 추억에 남는 뜻있는 일이었습니다. 또 기륭만리로 이동하여 기암괴석의 아류 해상공원을 탐방하면서 대단히 뜻깊은 시간을 보낸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이어서 타이페이 시내로 들어와 저녁식사를 마친 후 서문정 야시장의 인산인해를 이룬 사람들의 구경과 특산물의 시식은 아직도 잊지 못할 추억을 우리에게 남겨주고 있습니다. 그 후 대만에서 가장 높다고 하는 101빌딩 전망대를 탐방하면서 타이페이의 야경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527일에는 열차를 이용하여 화련으로 이동하고 태평양바다와 연해 있는 칠성당공원을 관람하면서 바닷가의 조약돌을 마음껏 밟아보는 기회를 가졌던 기억은 아직도 생생합니다. 중식 후 국립공원인 태노각 대리석 협곡인 연자구, 자오교, 장춘사 등을 관람하면서 대만의 어마어마하게 큰 대리석 산지를 관람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 후 자오시로 이동하는 동안 기암괴석, 깍아지른 듯한 산 중턱을 잘라서 도로를 건설하여 탐방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 지역이었습니다.

그리고 자오시로 이동하여 온천 특급호텔에서 여장을 풀고 식당에서 40주년 기념 대만 문화탐방의 기념 만찬을 하면서 즐거운 여흥을 가지고 야외 온천욕을 즐겼던 기억은 아직도 눈에 선할 정도로 즐겁고 보람 있었던 시간이었음을 다시한번 생각해 봅니다.

528일에는 타이페이로 이동하여 세계에서 2번째로 큰 동상이 있는 중정기념관을 관람하면서 장개석 총통의 평생의 업적을 다시한번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점심식사 후에는 도먼 국에공항으로 이동하여 한국행 비행기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귀국하면서 일정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참석해 주신 밝은사회 회장단 및 회원여러분!

한국본부에서는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꾸준히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외국 문화탐방의 기회가 있을 시에는 회원 여러분들의 해외견문을 넓히고, 방문국의 문화를 엿보며 체험함 수 있는 시간을 꼭 가지시기를 바라면서, 아울러 이번 대만 문화탐방에 참석해 주신 회장단 및 회원 여러분들께서도 꼭 참석해 주시도록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CD제작을 위해서는 참석 회장단 및 회원 여러분들이 찍으신 사진이 꼭 필요합니다. 부디 본인이 갖고 계신 사진이 역사성과 보전성이 있다고 생각하시고, 한국본부(E-mail: gcsrok@naver.com)로 우송해 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CD를 제작하여 보내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이 문화탐방에 참석해 주신 것에 감사를 드리면서 회장단 및 회원 여러분들의 댁내 행복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단법인 밝은사회국제클럽한국본부

총 재 심 호 명 드림

 

밝은사회 지도자 여러분...
제23회(2018) 전국 고등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