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뉴스레터
밀양클럽 결성식 -밀양방송-
한국본부
2013.04.23
3459

   

밝은 사회 실현, 가정에서 작은 배려로()밝은사회국제클럽 밀양클럽 결성식 가져

[2013-04-22 오전 10:46:00]

 

 

   

 

    

선의, 협동, 봉사·기여의 3대 정신을 바탕으로 건전사회운동, 잘 살기운동, 자연애호운동, 인간복권운동, 세계평화운동 등 5대 운동을 전개하는 범세계적 운동인 밝은사회운동을 실천하는 단체가 밀양에 설립되었다.

지난 9일 삼문동 화랑뷔페에서는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자문민간단체 ()밝은사회(GSC)국제클럽 한국본부 경남연합회 밀양클럽 결성식이 거행되었다.

특히, 이날 밀양클럽 결성식과 함께 창원여성아리랑클럽, 밀양학생클럽 결성식도 진행되었다.

이날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자문민간단체 ()밝은사회(GCS)국제클럽 한국본부 경남연합회 밀양클럽, 창원여성아리랑클럽, 밀양학생클럽 결성식에는 한국본부 심계진 총제, 경남연합 맹봉연 회장, ()울산보금자리 NGO한국본부 이상용 총재, 마산클럽 김경표 회장을 비롯한 인근 시·군 회장 등과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GSC밀양클럽 초대 김용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현대사회가 물질만능으로 흐르고, 과학발전으로 인하여 생활은 편리해졌으나 우리의 마음은 점점 메말라가고 있는 자기 중심의 이기주의로 인해 많은 병폐를 초래하고 있다가정에서부터 시작하여 서로 배려하고 아끼고 사랑하며, 정직과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윤리적으로 부끄럼이 없는 가장, 아버지로서 튼튼한 뿌리를 박고 그 집안의 기동이 되었을 때 비로소 가정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기에 GCS가 앞장서 세계, 국가, 사회, 가정의 평화를 이루어 나가는데 노력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GCS밀양클럽은 지난 130일 발기인 모임을 가지고 임시총회, 조직총회를 거쳐 이날 30명의 회원으로 결성식을 가지고 출발하였으며, 앞으로 3대 정신과 5대 운동에 기반을 두고 밝은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밀양신문 http://miryang.newsk.com/

 

제30회 밝은사회 지도자 수련회
밝은사회운동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