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공지사항
중국 항주 국제대회 참석 감사 인사문
한국본부
2013.10.11
2387

 

감사 인사드립니다.

 

오곡백과가 무르익고 단풍이 붉게 물들어가는 이즈음 세계평화의 날 기념 2013 중국항주 국제대회에 참석해주신 단위클럽 회장단 및 회원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지난 102일부터 5일까지 34일 동안 밝은사회 국제대회에 참석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회원 여러분 각자의 삶이 바쁘신데도 불구하시고 시간을 내어 흔쾌히 참석해 주셔서 더욱더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번 국제대회가 무사히 잘 끝날 수 있었던 이면에는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단합된 활동들이 그 밑거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국제대회가 비록 외국 국가본부에서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하여 많이 참가하지는 못했지만, 한국본부에서는 61명의 회장단 및 회원이 참석하여 밝은사회운동의 종주국의 면모를 일깨워 주셨음은 참가해 주신 회원 여러분의 덕분이라 생각됩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상해 도착시부터 질서 정연하게 규정을 잘 지켜 주시고, 유적지 관람시마다 시간과 규정을 잘 지켜 주셨음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상해, 주가각, 항주를 잇는 일정은 이번 국제대회 참석과 함께 우리에게 많은 것을 시사해 주고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상해 역사 유적지 관람과 근대 옛거리 방문, 상해 남경로의 그 수많은 인산인해 풍경, 푸동지구의 높은 빌딩군, 그리고 예원의 그 정교하고 우아한 모습, 동방명주 옆의 상해역사 박물관 속의 각종 유물들은 당시의 근대 상해 풍경을 많이 연상케 해 주는 곳이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주가각의 청나라 옛 우체국 풍경이라든가, 청나라의 서민들이 사는 모습을 재연한 골목 골목군, 각양각색의 중국특유의 먹거리 등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생각게 해주는 것들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또한 항주 지역의 발전된 모습과 서호의 배안에서 바라본 옛 추억어린 해가 지는 모습 등은 우리에게 중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과거의 향수를 생각게 해주는 것들이라 생각됩니다. 세월이 너무 많이 흘러서 중국 남송의 옛 수도로서의 흔적은 별로 남아있지 않은 것 같지만, 옛 수도로서의 고고한 풍치만은 남아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2013 밝은사회 국제대회에 참석해 주신 회장단 및 회원여러분!

앞으로 이러한 기회가 있을시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이번대회에 참석해 주신 회원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이 항상 번창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 10. 11.

밝은사회국제클럽한국본부

총 재 심 계 진 드림

 

 

제32회 세계평화의 날 기념 2013...
밝은사회클럽 회원 여러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