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공지사항
밝은사회클럽 회원 여러분께!
한국본부
2013.11.21
2612

 

밝은사회클럽 회원 여러분께!

 

이제 계사년도 어느덧 1달여를 남겨둔 초겨울에 전국에 계신 밝은사회클럽 회장단 및 임원, 회원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지난 118일 서울가든호텔 2층 무궁화홀에서 개최된 제32회 세계평화의 날 기념 2013 밝은사회 한국본부 총회 및 총재단 이취임식에 많은 회원이 참석해 주시고, 또 많은 도움을 주셔서 총회와 총재단 이취임식이 아주 성황리에 끝나게 되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 개인적인 사정으로 총회에는 참석하시지 못하셨으나 멀리서나마 마음으로 축하해 주신 전국의 단위클럽 회장님, 임원, 회원님들께도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한국본부 총회 및 총재단 이취임식은 전국에서 약550여명의 밝은사회클럽 회원들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UN제정 제32회 세계평화의 날 기념도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였음을 말씀드립니다. 이번 총회 및 총재단 이취임식은 제1부 한국본부 총회, 2부 제1112대 한국본부 총재단 이취임식, 3부 밝은사회 향연, 4부 만찬 및 경품추첨, 폐회 순으로 진행되어 참석하신 모든 회원들에게 화합과 협동심, 단결심을 조성하면서 회원들이 일체감을 갖도록 하는데 기여 하였으며, 지난 1년 동안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자축을 겸하여 회원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제2부 밝은사회 향연은 클럽회원 중에서 국악과 마술, 어린이 중창단이 출연하였으며, 트로트 가수 김용빈을 초청하여 흥을 돋우어 즐거운 시간도 함께 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전국의 밝은사회클럽 임원 및 회원 여러분!

한국본부에서는 2014년을 밝은사회운동은 나부터, 이웃으로, 세계로!”라는 슬로건을 정했습니다. 단위클럽에서는 클럽 활성화를 위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지난해 4월부터 전개된 한국본부 발전기금 10억 모금운동에 동참해 주신 클럽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현재 13000여만원이 모금되었음은 회원 여러분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참여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다시 한 번 단위클럽 회장단 및 임원, 회원 여러분 가정에 만복이 함께하시기를 빕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3. 11. 11.

() 밝은사회국제클럽한국본부

총 재 심 계 진 드림

 

중국 항주 국제대회 참석 감사...
2014년도 한국본부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