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공지사항
감사 인사드립니다.
한국본부
2014.10.13
2315

 

  천고마비의 계절이며 단풍이 물들어가는 이 가을에 미얀마국가본부 결성식 및 국제대회, 문화탐방에 참석해주신 클럽 회장단 및 회원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지난 924일부터 28일까지 35일 동안 밝은사회 미얀마 국가본부 결성식 및 국제대회, 문화탐방에 흔쾌히 참석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참가 회원 여러분 각자의 생활이 바쁘심에도 불구하시고 흔쾌히 참석해 주셔서 더욱 감사한 마음입니다. 또한 이번 밝은사회 미얀마 국가본부 결성식 및 국제대회, 문화탐방이 무사히 잘 끝날 수 있었던 이면에는 참석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일치된 여러 가지 활동들이 그 바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밝은사회 미얀마 국가본부 결성식 및 국제대회, 문화탐방이 이번에는 외국 국가본부에서도 5개국이 참가하여 할동보고와 사업발표를 한 것은 예년의 대회보다는 발전하였다고 생각되며, 한국본부에서는 48명의 회장단 및 회원이 참석하여 밝은사회운동의 창시국의 면모를 보여 주셨음은 참석해 주신 회원 여러분 덕분이라 생각됩니다.

참석 회원 여러분들께서도 양곤 도착시부터 질서 정연하게 규정을 잘 지켜 주시고, 문화탐방지 관람시마다 시간과 규정을 잘 지켜 주셨음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바간, 헤호, 양곤을 잇는 빡빡한 문화탐방은 이번 미얀마 국가본부 결성식 참석과 함께 우리에게 많은 추억과 즐거움을 주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925일 바간지역 불교유적 탐방시 2500여개의 불탑을 보면서, 이 나라는 불교가 국민들 삶에 깊숙이 녹아 있음을 생각게 하는 계기였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926일 헤호 트레져 리조트 수상호텔에서의 추억과 호수에서의 5명씩 짝지어서 타보신 수상보트 여행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일 것으로 기억됩니다.

또한 927일 양곤에서 1983년 미얀마 아웅산 폭파사건의 현장으로 지난 6월 설립된 미얀마 아웅산 묘역 대한민국 순국사절 17분의 추모비에 묵념하면서 그 당시를 회고하며 숙연했던 시간, 미얀마의 영웅 아웅산 장군과 9인의 순국탑을 보면서 그분들의 애국적인 활동을 생각하고, 야간에는 미얀마 불교문화의 최고 상징인 쉐다곤 황금대탑을 탐방하면서 미얀마 불교문화에 대해 다시금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밝은사회 미얀마 국가본부 결성식 및 국제대회, 문화탐방에 참석해 주신 회장단 및 회원여러분!

  밝은사회 한국본부에서는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외국 국가본부 방문과 문화 탐방의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번에 참석해 주신 회장단 및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밝은사회 미얀마 국가본부 결성식 및 국제대회, 문화탐방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신 단위클럽 회장 및 회원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이 항상 일익 번창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2014. 10. 7.

 

(사)밝은사회국제클럽한국본부

총    재     심   호   명   드림

 

제33회 세계평화의 날 기념 2014...
2015년도 한국본부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