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공지사항
밝은사회 지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한국본부
2016.04.20
2194

 

밝은사회 지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전국에 계신 밝은사회 지구총재님, 연합회장님, 단위클럽 회장님 및 임원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아직도 아침저녁으로는 서늘한 날씨입니다. 환절기 건강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한국본부에서는 지난 415일부터 16일까지 전남 화순의 금호화순리조트에서 제33회 밝은사회 지도자 수련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서도 전국에서 많이 참석해 주시고 밝은사회운동을 활성화 하고자하는 교육과 소통 그리고 화합의 장에 대단히 많이 참석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이번에는 부득이 일정 때문에 참석하시지 못한 단위클럽 회장단 여러분들께서도 성원해 주시고, 도와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내년에는 꼭 참석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제33회 지도자 수련회에서는 새로운 변화를 주려고 많이 노력하였으나 다소 부족한 점이 많았으리라 생각됩니다. 한국본부에서는 앞으로도 이번 수련회에서 건의된 사항들을 개선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수련회 첫날에는 밝은사회운동의 노래, GCS클럽의 노래 연습과, 이환호 사무총장의 교육(“밝은사회운동의 이념과 철학”), 우수클럽 사례 발표(“영남지구, 부산클럽, 경황연합회”), 신대순 부총재의 특강(“밝은마음바른자세밝은행동”), 입소식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튿날에는 국제본부와 한국본부의 사업 및 공지사항 전달, 클럽의 미래 비전(“10년 후의 우리클럽”)발표, 퇴소식이 있었습니다. 이번 수련회는 전국의 약250여명의 밝은사회 지도자들이 참석하여 화합과 친교, 밝은사회운동 이념 교육의 장이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전국에 계신 밝은사회클럽 지도자 여러분!

이제 밝은사회운동이 지향하는 목표인 오토피아 건설을 위해 회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단위클럽 회원 각자가 밝은사회운동의 홍보대사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밝은사회 지도자 및 회원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6. 4. 18.

 

() 밝은사회국제클럽한국본부 총재 심호명 드림

 

 

제21회 전국 고등학생 밝은사회...
제21회 전국 고등학생 밝은사회...